‘금수저 마케팅’
검색결과
-
고통 죽인다? 사람 죽였다…50만명 죽음 부른 억만장자의 '약'
미국에서 약 50만 명을 사망하게 한 마약성 진통제 '옥시콘틴'을 판매한 퍼듀파머의 사장이자 공동회장 리처드 새클러. 사진 프로퍼블리카 캡처 1990년대 말 개발한 마약성 진
-
“1000만 구독자 모으겠다”…편의점은 영상 콘텐트 전쟁 중
CU가 선보인 쇼츠 드라마 '편의점 뚝딱이'. 사진 BGF리테일 편의점 업계가 영상 콘텐트 제작에 열을 올리고 있다. 주고객층인 MZ세대를 겨냥해 자연스럽게 브랜드 호감도를
-
'가성비'와 '플렉스' 사이... 데이터로 찾은 2023 소비시그널 7
■ Editor's Note 「 2023년, 사람들은 돈을 어디에 쓰고 있을까요? 대홍기획이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비 트렌드를 분석했습니다. 소비 흐름을 바꾸는 7가지 신호를
-
대표팀 연습경기 1등에 아반떼 선물…지원-성적 환상의 콜라보
━ [스포츠 오디세이] 현대차에 올라탄 태극양궁 도쿄올림픽 여자 단체 금 [연합뉴스] ‘대한민국 1등이 세계 1등’. 듣기만 해도 기분 좋은 말이다. 스포츠에서는 양궁이
-
“내 남편의 바람을 고백합니다” 이래야 아옳이가 돈을 번다 유료 전용
한 겹 뜯어내니 완벽한 커플은 ‘부부의 세계’ 실사판이었다. 유튜버 겸 쇼핑몰 대표 아옳이(본명 김민영·31)와 카레이서 서주원(28)의 이혼 얘기다. ‘누군데 난리지?’ 싶을
-
‘로맨스 여왕’ 송혜교·김은숙…그들이 손잡은 잔혹 복수극 유료 전용
넷플릭스가 국내 OTT 시장에서 점유율 과반을 차지하는 성공을 거둔 배경엔 오리지널 시리즈가 있다. 오직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콘텐츠가 큰 화제를 모으며 플랫폼 마케팅에 성공